서비스 & 정비

Bentley와 영국 Crewe에서 제작되는 Rolls-Royce의 성능과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차량 정기점검은 꼭 필요합니다. Bentley는 고객님의 차량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Bentley 딜러 공인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Crewe 팩토리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거쳐 양성되는 Bentley 테크니션은 탁월한 기술과 사소한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는 집념을 바탕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entley 테크니션은 Crewe 팩토리로부터 최신 진단 장비 및 기술을 지원받아 차량을 점검하고 신차용 OE 순정 부품만을 장착해 고객님의 차량이 처음 출고된 상태와 같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Bentley의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님의 차량 상태에 따른 적절한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하여 Bentley가 발휘하는 최상의 성능을 경험하며 드라이빙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차량 점검은 기술적 측면 이상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Bentley의 서비스 철학입니다. Bentley는 다음과 같이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리겠습니다:
  • 보수 작업에 대해 항상 자세한 견적 내용을 제공하겠습니다.
  • 청구된 송장에 대해 항상 충분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요청 시 대차 서비스를 지원하거나 점검 기간 중 이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대체 교통편을 제시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실 때마다 외부 세차 및 실내 진공 청소 서비스를 무상으로 항상 제공하겠습니다.
고객님의 Bentley 차에 담긴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시는 순간부터 고객님의 차량을 항상 정성껏 다루겠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방문 예약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해 문의 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Bentley 애프터세일즈 직원이 가까운 시일 안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정기점검 서비스는 공인 Bentley 딜러를 통해 매년 1회 또는 16,000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